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017년 11월 출고 현제 2달째 운행 중인차량입니다.

출고첫날 후진등 결함 체크등 나왔고

11월27일 목포~인천공항으로 이동중 변속기 주변에서 극심한 열이 발생하는걸 느꼈고 담당 어드바이져 님께 상담하고 개인차가 있으니 그럴수 있겠다 싶어서 운행 중이였습니다.

2017년 12월 28일경 센터 디스플레이가 꺼짐 현상 발생하였고

2018년 1월4일 서비스센터 입고후 1월9일 차량인도 받았습니다,

그후로 3일후 디스플레이 꺼짐 현상이 제차 발생하였고

영하권에 날씨인데도 차량내부가 극심한 열이 발생하였습니다, (50~70도)

(인근 서비스 센터에서 비정상적으로 온도가 높다는 소견을 들었음)

같은날 고객지원팀과의 통화 하였고 다음날 방문하다는 말을 믿고 기다렸다가 다음날 부장이라는 사람이전화와서 그런말한적없으니 만나러 갈수없다는 답변을 들었고 사장님은 BMW차량과 맞지 않는거 같으니 환불을 해주겠다는 말을하더군요 (대놓고 BMW타지말라는 말같아서 상당히 기분상하였음...본인이 고객지원팀 대장인데 본인이 만든 규정이 교환은 안되고 환불은 된다고함..사람을 완전히 깔봄)

현제교환을 말하였지만 환불을 약속받은 상황입니다,

제가 XX모터스 에서만 총 4대 현제 계약1건 포함 5대를 한딜러분한테만 구입했는데 이런대접받으니 참.....

담당어드바이져 분이 안좋은점보다 좋은점이 많은 차량이니 고객님이 이해해주시라는 말듣고 또 계약한건데 ....

부장이라는 작자 말을 들으니 있던정도 뚝뚝 떨어짐,,,,,,,,,,

마지막으로 저와 비슷한경험이나 차량결함있는데 어찌 못하시는분들 댓글 주세요 차량결함이라면 환불해준다는 고객지원팀 부장이란 작자에 환불정책있으니 도움드리겠습니다.

많은 공유를 위해 추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