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륜 3.3 시승소감 두서 개없이 생각나는대로 막쓰겠음

옵션듸짐 scc도 좋고 차타면서 왜내차는 이기능이
없지? 할일은없음 구지 꼬집어내자면 전동 트렁크?

160까지는 안정적인 드라이브가 가능함
근7년을 수입차만 타서그런지 부드러운 느낌 굿

사륜이라서그런건지 국산차는 다그런건지 사륜이 급가속할때 이질감이 있음 앞뒤 토크가 따로 노는듯한 느낌
앞뒤로 뭔가가 잡아당기면서 가는 느낌때문에 약간의
속울렁거림을 유발함

직결감 없음 차라리 직결감은 아방스나 코나가 더 직결감
이느껴짐

전구간에서 락업클러치가 묶이는 느낌이 안듬
다이나믹한 구동느낌 없음

노면을 느낄수없음 핸들은 얇고 노면의 느낌전달이없으니까
언더로 쭉날라갈때까지 운전자가 차를 날려본사람이 아니면
응? 하고 억!!할수있음 ps4타이어는 이차한테는 궁합이 않맞다 볼수있음

일상영역에선 일반 소나타 그랜저보다는 고급진 주행느낌
180넘어가면 똑같은느낌
현대의 랙타입mdps는 병맛임 반응이 느리고 돌릴때마다
타각이 일정하지않아 칼질을하면 타각을 더주거나 덜줘야하는 상황이 자꾸생김

밋션도 직결감이 어쩌고 하는데 개뻥임 아이신보다 2배이상 부드러움

무게가 편중됐다는 느낌은없음 그르타고 밸런스가 조타는 느낌도 없음

평 백마력 낮은 3시리즈나 a4가 훨씬 다이나믹함
출력이 높으나 경쾌함이 없기때문에 직빨이 빠르다 한들
전혀 재미는 없음 수입스포츠카나 스포츠세단을
않타보고 타면 만족도200% 수입차를 타고 g70을 타보면
옵션조코 조용하고 유지비싸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