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코란도C와 스포티지R을 비교평가를 할 경우에는 두 차 중에서 어느쪽이 더 SUV 답다고 할 수가 있을까요? 북유럽에서 열린 경주대회에서 참가한 60대의 SUV차 중에서 코란도C는 1위를 했고 스포티지R은 55위를 했습니다. 이런 결과를 보면 코란도C가 스포티지R 보다 더 SUV 답다고 볼 수가 있을까요?

 

 그리고 SUV에서는 경유가 절대적인 진리라고 할 수가 있을까요? 터보 직분사 휘발유 엔진을 탑재한 SUV는 성공을 할 수는 없는 걸까요? 그리고 2륜 보다는 4륜이 더 SUV 다운 차라고 할 수고 있을지도 궁금 하네요! 쌍용이 코란도C가 1등을 한 것을 자랑하고 기아의 스포티지R이 55등을 한 것을 비하면서 자사의  코란도C가 더 SUV 답다고 하는 것을 볼 때에 기아의 속내는 어떨까요? 짜증이 많이 나고 얼마나 불편해 할지 궁금 합니다.

 

 코란도C가 1위를 차지하고 스포티지R이 55위를 차지한 것을 보면 코란도C의 성능이 스포티지R 보다 더 좋아서 그렇다고 할 수가 있는지 운전을 한 사람의 운전실력이 좋아서 그런 것인지 알고 싶네요! 성능과 운전실력 중에서 어떤 것이 더 결정적인가요? 차의 성능이 70%, 운전실력이 30%의 비중을 차지한다고 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