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할 때와 사뭇 다른 딜러사의 문제 해결 과정 모습들.


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겪어야 했었을 과정이었을 것이며, 또 앞으로 누군가가 겪게 될


과정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Q30이라는 차량 자체가 젊은 사람들이 주고객이 될 터인데 많이 잘 알아보시고


본인과 같은 과정 겪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어쩔 수 없이 타고 다녀야 하지만 인피니티 브랜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는 녹음/녹화/사진 파일을 기초로 기재하였으며,


수리에 최선을 다해주신 닛산 분당 서비스센터 관계자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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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을 고객센터에 접수 한 결과


드디어 오늘(10/13 금) 코리아와 천O오토모빌(주) 담당 딜러인 최팀장과 통화가 가능했다.


코리아 측 이차장님의 안내 후 더 의문인 것은,


정작 코리아에서는 분쟁에 대한 전달 역할 밖에 못 하는데


강대표는 왜


"인피니티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것"


이라는 말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소비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겨 구매를 결정하는 법입니다.


저런 말은 딜러사나 서비스센터에서나 할 수 있는 말 일 것입니다.


홍콩 본사에 이번 제조 결함에 대해 문의를 준비 중이며


납득할 만한 답을 인피니티 홍콩 본사에서 얻어볼까 합니다.


천O오토모빌(주)에서는 검토 후 빠른 시일 내에 연락 주시길 바라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