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장점은


멋진 디자인 스타일링


정제된 세련된 파워트레인


후륜핸들링에 대한 약속



단점은


한국형 서스펜션


좁은 후석


저가형 자동차 부품




저가형 자동차 부품이라는게 


장비나 대시보드 디자인은 렉서스 IS나 인피니티 Q50보다 훨 나은데...


부품중 제네시스 라인 부품(HVAC 오디어 스위치기어)이 있지만 


몇몇은 제네시스 라인이 아니라 현대차에서 가져왔다고...



전체적인 점수는 괜찮은 편인데...


호주 오지들은 확실히 코리안 서스펜션을 별로 안좋아하네요


모터링뿐만 아니라 카어드바이스에서도


코리안 서스펜션에 대해서 말하는데...


별로 안좋아합니다


오지들은  호주 도로 사정도 그렇고 승차감도 그리 중요하게 생각안하는거 같고...



여튼 비어만이 g70은 고성능차가 아니라 스포츠 럭셔리 세단이다라고 했고


한국버전은 과속방지턱이 너무 많고


한국 운전자들이 승차감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세팅이 미국이나 유럽 호주와 다를수밖에 없다고...


뭔가 고성능 N 버전 나올것 같기도 하네요...



여튼 나중에 탑기어에서 BMW-M의 DNA가 있다고 말한 


유럽형 다이나믹 에디션이 나오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나중에 별도 트림으로 나올수도 있을듯 ㄷㄷㄷㄷㄷ



https://www.motoring.com.au/genesis-g70-sport-2017-review-109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