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어가 G70을 써킷에서 테스트 드라이브 했습니다


프로토타입 "다이나믹 에디션"으로 테스트했다고



다이나믹 에디션은 후륜이고 4륜보다 70킬로 가볍고


리튠된 좀더 직접적인 스티어링과 라이드 설정이 미국 고객이 기대하는것에 더 가깝다고...



G70은 다이나믹하게 움직인다


좀더 가속력이 좋고 좀더 밸런스가 잘 잡혀있고


좀더 민첩하고 진짜로 즐겁게 놀수있다 ㄷㄷㄷㄷ


G70에 M-car(아마 bmw M 말하는듯)의 DNA가 스며들어 있다


그립감의 한계를 견딜수 있는 방법 


그리고 차분히 잠그고 쓰로틀을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미끄러져 움직인다


뒷부분이 짧아서 조타(스티어링)가 안정적이고 긍정적이다


그리고 후륜이 사륜보다 확실히 빠르다 



진지하게 말하는데 G70이 아우디 S4   메르세데스 C43보다 더 재미있다 ㄷㄷㄷㄷㄷ



그리고 G70은 재규어 XE S에게 매우 어려운 질문을 할것이다



제네시스는 2019년 유럽 침공을 계획하고 있으며


제네시스의 라인업들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알버트 비어만과 그의 팀의 영향과 재능은 마침내 한국 드라이버의 차를 만들고 있다


(한국 드라이버의 차라는게...뭔가 고성능 차를 만든다는 뉘앙스)


현대 I30N이 곧 출시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문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G70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호평이고 긍정적입니다 ㄷㄷㄷ


예전에 탑기어 현대차보고 냉장고 어쩌고 하지 않았었나요? 


상전벽해네요 


알버트 비어만 영입은 진짜 신의 한수 ㄷㄷㄷㄷㄷ



그런데 저 다이나믹 에디션이라는게 미국버전이나 유럽버전 같습니다


국내버전 G70은 


알버트비어만이 말하길 바디 컨트롤이 아주 좋은것은 아니다라고 하네요


국내버전은 과속 방지턱을 감안해서 세팅을 한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방지턱도 많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승차감을 중요시하니


뭔가 성능과 승차감을 조율한거 같다는....

(모터트렌드인가 카앤드라이버에서도 승차감을 중요시한다고 했던거 같네요)


미국시장과 유럽시장에 판매할 G70은 피치와 흔들림을 강화할거라고...



모터트렌드에서도 미국버전은 좀더 스포티하고 민첩하게 세팅한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국내는 고급스런 승차감을 포기할수가 없으니...


뭔가...비어만이 국내의 많은 과속 방지턱에 학을 때인거 같은 느낌 ㅎㅎㅎ 


재미있는게 과속 방지턱을  잠자고 있는 경찰이라고 표현하네요 ㅎㅎㅎㅎㅎ


 

원문은 여기로


출처: https://www.topgear.com/car-reviews/genesis/33-turbo-sport-4dr/first-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