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삼성제품만 이용하다가  삼성이 국민연금 횡혈했다는 뉴스며  보배드림에 엘지전자 칭찬글만

 

올라오기에  이참에  엘지 전자로  바꾸자고  결심  첫제품으로  휴대폰 v10  으로 기변 했읍니다

 

2월 11 개통

2월18일 as 센터  와이파이 안잡히는문제로 첫방문 업데이트했으니 사용하시기에 문제없다는

엔지니어말 믿고  귀가

2월25일  와이파이 안잡혀서 다시방문하니 교품만기일이  오늘이니 교품증발급할테니 어서

개통점으로가시라는말에  지난번엔 외 안해주고 만기일되서 이러느냐 항의하니 아무소리안함 

 2월25일  교품받고  사용중  이번엔  전화가오면 전체화면에 알림이안오고  세컨드스크린에

표시되고  둣주머니에 전화 집어넣코 꺼내보면  종료되어있어서

3월11일 재방문  엔지니어하는말이  센터에서 업그레이드하면 초기화되니 집에가셔서 직접

os 업그레이드  해야한다고해서 왕짜증났지만 어쩔수없이  집에서 os 업그레이드

3월13일부터  차량에  v10 등록했지만 불루투스켜면 작동이안되고 설정들어가서

불루투스 켬  눌러야  차량과연결되기 시작  이벤 짜증이  분노로  바뀜

3월18일  오늘  as 센터 가서  엔지니어에게 불루트스문제를  설명하니  직접  봐야하기에

동승해서  차량으로가서  불루투스 연결안되는문제를 엔지니어가 직접 확인 하고 

조용한말로  이런문제는 첨인데요   하면서 날쳐다봄  어이가없어짐

as 서비스 팀장 과  해당엔지니어에게  그동안  as 방문기록과 교품 상황  엔지니어가 부루투스

작동안되는문제를 직접확인하였기에  제품 하자라고  말하고  교품이나 환불요구했읍니다

as 서비스팀장은  이런일은 종종있었기에 제품하자가 아니라면서  고장코드 등록하였으니

연구소로보내서 확인 을해야한다고하면서  그냥제품을 사용하라고 이야기함  어이가없어서

살살  머리에  스팀이올라옴 as 팀장하고는 대화가안될듯하여 센터장과 대화를요구하니

센터장이  다시  두엔지니어를 센터장실로 불러서  똑갇은 이야기를 리바이벌로  다시요구함

영업직이라 운전중에  불루투스가 꺼지면 나는거래처와통화도 못하고 그런상황이 오면

난감해진다   교품이나 환불해달라고 제차요구하였으나 불루투스가 꺼지면  다시 켜면되고

제품 고장이아니라고 다시 어이없는 소리를하기에 그럼  운전중에  불루투스꺼져서 켜다가

사고나면  as 센터 측에서 책임질꺼냐고 반문하니  고러케는 못한다고 하기에  더이상 참기힘들어서

센터 바닥에 휴대폰  패대기 치고 액정이며  메인보드면  갈기 갈기  찟어버리고  집으로 왔읍니다

 

아무리 애국기업이라도  불우한 환경에 처한  몃몃 사람들을 위해 성금기탁하고 훈훈한 소식들려도

 

 유계님들      속지맙시다     다시는   저와 갇은   속터지고  머리터지는 상황을  안만나실려면  

 

  절제 합시다   설마 하지맙시다   혹시나 하지맙시다    역시  2등은 3등은 될수있어도  1등은  못됩니다

 

      속상해서  쓴글     길글읽어 주신분들   추천 한방씩해주세요   울화통이터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