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 신상을 공개한건.

우파푸른하늘님과 친분을 맺고 지내다보니. 어느정도 조금 업해서 쓴 부분은 있으나.

금수저도 아니며. 사실적인 부분을 적은겁니다.

나이는 20대 중반대에. 3년 사업 했고. 죽어라 사업 했습니다.

하루에 3시간씩 잔적도 많고. 사채업까지 써가며. 이 꽉 깨물고 버티면서 사업 했습니다.

500만원으로 사업을 시작한것도 사실이며.

쪽지로 나쁜 의도로 보내는건 아니겠지만 나쁜 의도로 글 쓰시는분들도 많고.

해서 간략하게 글 씁니다.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믿을려 하지 않고.

자신이 경험해보지 않았다고 거짓이라고 생각하는건. 나이를 떠나 굉장히 나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비록. 여기 있는 형님들보다 나이가 어릴지라도. 밖에 나가서. 인성이 나쁘다는 소리를 들어본적도 없으며. 사람 관계에 있어서. 확실하게 인간관계를 맺고. 주위에 적을 안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아직 성공하려면 멀었다고 생각하고 있고. 그저 차가 좋아서. 차 시승기를 쓰는 사람입니다. 조금 부족하지만. 조금씩 디테일한 부분들까지도 열심히 써보려고 노력하는데. 나쁜 의도는 아니지만. 대놓고 금수저가 10000프로다 이런 말을 하시는건 조금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제 자신을 인증 못하겠지만. 손목이라도 걸고 . 금수저냐. 우리회사 규모가 어떻냐 저렇냐 할때. 정말 자신있게 만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인터넷이 아무리 허세글과 장난이 심하다 할지언정. 저는 자신있게. 속이지 않고 글을 쓰고 있다고 확신할수 있으며. 글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짧지만. 부족하지만 시승기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누군가를 겨냥해서 쓴 글이 아닌. 그냥 이런 저런글들. 뒤에서 들리는 소리들이 많아서 글 쓴겁니다.

아직 이런글을 보고 괜히 혼자 흥분해서 글 쓰는거보니. 저도 아직 멀었나봅니다.

인생 선배님들한테 더 배워야할것 같아요..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