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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다 381마력짜리였고

다른 날 다른 길에서 다른 날씨에 타봤는데요.

같은 플랫폼인데 성향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요약하면...



A45는 코너 진입 시 하중을 앞에 많이 실어도

어지간하면 뒤가 잘 흐르지 않는 세팅에

탈출가속 시 네 바퀴가 적절히 토크를 나눠서

언더스티어가 적은 느낌이었던 반면



CLA45는 코너 진입 시 앞에 하중을 실으면

뒤가 스윽 흐르는 세팅에

탈출가속 시 토크가 앞바퀴에 몰린 느낌

악셀 밟았을 때 언더스티어가 꽤 있더라구요.

약간 전륜차 느낌이...(?)




도로마다 상황마다 달라질 수 있는 내용들이라

틀렸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렇게 느꼈네요 ㅎㅎ




그 외에 둘이 공통적인 것들은

저배기량 고출력이라 저회전에서 터보랙이 심하고

악셀 반응이 부드러운 편이라

가속감이 덜 느껴지긴 하는데

막상 속도계 보면 흠칫! 개빠름~

가속력이 느리다기보단 가속감이 느린 듯...

그리고 순정시트가 헐렁하고 잡아주는 게 엄슴 ㅎ





개인적으로 코너링 재미와 관련해서

악셀 반응이나 사륜구동의 적극성 등은

(골프R을 갑툭튀시켜서)

골프R > A45 > CLA45 느낌 +_+;;;

골프R이 꿀잼 ㅋ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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