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CD 르망24 내구 레이스 엔진을 탑재한 "공도용" 세계 유일의 3,400cc 파워엔진의 E46 M3입니다.

ADAC 르망 24시 시리즈에 출전하는 M3 차량의 엔진을 스트리트 용에 맞게 다듬은 제품으로써, 피스톤과 커넥팅로드 및 엔진 블록을 교체하며, 명실 상부한 410마력! N/A 최고 마력의 셋팅입니다.

본 차량은 N/A 엔진의 정수라고 불리는 M3 의 S54/B32 엔진을 더욱 더 극한의 N/A 튜닝으로 퍼포먼스를 끌어내었습니다.

켈레너스 스포츠 독일본사에서 직접 세팅하여 배기량을 3.4 로 올리고, 엔진 내부 파츠를 강화형 파츠로 교체하여 허용 RPM 을 8500 까지 올리고 출력은 410마력까지 올렸습니다.

하체는 네덜란드의 최고급 서스펜션 브랜드인 아라고스타 2웨이 조절식 ( 별도의 리저버 탱크 외부 장착 ) 으로 차고조절은 물론 댐핑압력인 리바운드와 범프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브렘보 그랑투리스모킷이 아닌 브렘보 레이싱 브레이크킷을 장착하여 한층 더 높은 제동력을 자랑합니다. 휠은 F1 머쉰의 공급원인 NEEZ 마그네슘 단조휠로 커스텀 제작 되었습니다.

지방의 한분의 자동차 메니아에 의해 탄생된 세계 유일 공도용 레이싱 버전인 본 차량은 서울 강남의 유명 튜닝샵에서 관리되어 왔으며 항시 케리어를 통하여 운반된 차량입니다.

자동차 메니아들과 M3 의 메니아분들이라면 본 차량의 가치와 하이앤드 최고의 마지막 정점의 제품만을 사용한 튜닝 내역에 놀라실겁니다.

▶ 엔진, 구동계, 써스팬션, 밋션등 강화형 파츠로 교체되어 계기판상 32600Km의 주행을 보이고는 있으나 실질적인 운행 거리는 약 3,000Km 미만의 신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 엔진 퍼포먼스 튜닝 내역 (독일 켈레너스 본사로 운송되어 강화된 엔진 팩키지)
1. 독일 켈레너 스포츠 (KELLENERS) - New Block, Piston, Con-Rod 강화 full 팩키지 (410마력 세팅)
2. 크라이지그 (Kreissieg) - 가변 배기 시스템 머플러 풀셋 (실내 버튼으로 엔진 마력과 배기음 조절 가능)

▶ 브레이크 튜닝
1. 브렘보 레이싱 (GTR 버전) 앞: 8피스폰 뒤: 4피스톤 모노블럭 켈리퍼

▶ 드라이브 트레인 튜닝
1. L.S.D: OS-Giken: 다판 크러치 방식의 M3전용 레이싱 L.S.D 탑재

▶ 써스팬션
1. 네델란드 아라고스타 (ARAGOSTA): 2way 코일오버 써스팬션 (커스텀 특별 주문)
2. Radenenergi 카본 리어 컨트롤 암
3. ARC 프론트 카본 스트럿바
4. AC- 슈니쳐 리어 스트럿바

▶ 인테리어
1. 레카로 커스텀 버킷 시트
2. AC-슈니쳐 블랙 카본 실내 트림
3. 하만, AC-슈니쳐 패달 세트

▶ 익스테리어
1. 하만 프론트 립스포일러
2. 디지텍 드라이 카본 보닛 (무게 3Kg)
3. AC-슈니쳐 카본 리어스포일러
4. AC-슈니쳐 카본 리어 디퓨져
5. NEEZ 유로크로스 마그네슘 단조 19인치 휠 (커스텀 오더 무게: 9Kg)


* 이 정도면 얼마나 할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