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아가타, 기어봉, 오됴, ecu, 각티슈 리플 놀이에 익숙하지 않은 횐님들을 위해 시/배/목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지만, 그간의 사건의 개요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까 한 2, 3주 전 쯤?? 그 때 한창 JAY군, Sakbar 등의 낚시꾼들이 출몰하여 "보베"의 시/배/목에서 열심히 낚아 볼려고 눈물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었죠.

어느정도 잠잠해 졌다 싶었는데, "엔엡풰라리" 라는 횐님이 디젤 VS 휘발류라는 떡밥을 들고 홀연히 등장하셔서 외치시기를...

 

엔엡풰라리 : "내 엔엡디젤이 공도 최강이닷!!! 냐하하하하하~~ BMW 325도 땃고, 이제 330i만 따면 된닷!! 딴 차들은 다 꺼져랏!!! 표햐햐햐~~"

기타 횐님들 : "허거거..님하?? 당췌 엔엡디젤에 뭔 튜닝을 하셨길래??"

엔엡풰라리 : "푸햐햐~~ 뭐 별거 없져..기어봉, 오됴, ecu, 아가타 정도?? 움하하하하~~"

기타 횐님들 : "저..저..저거..미친나??? ㅜ.ㅜ"

 

그리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짝퉁 "엔엡풰라리"가 등장해서 "330i"도 따버렸다고 떠벌이기에 이르렀죠. 그 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안구에 쓰나미가..흑...ㅠ.ㅠ

 

그 꼬락서니를 용납하지 못하셨던 Movement님, 후장격파님, 사쿠라짱님 등이 주축이 되셔서, 허접 낚시꾼들을 응징하기 시작하셨죠.

처음에는 그냥 기어봉, 오됴, 아가타 튜닝을 비꼬는 정도로 리플 놀이를 하시다가, Movement님이 feel을 제대로 받으셨는지, 그 전설의 "각티슈" 이야기를 꺼내셨습니다.

 

각티슈는 Movement님이 엔엡풰라리님에게 배틀 신청하시면서 Movement님은 어머님의 이엡을 끌고 나가겠다, 울 어머니 이엡에는 "각티슈"만 놓여져있다, 뭐..이런 요지를 말씀을 하시면서 각티슈 리플 놀이가 시작된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 후, 디젤 VS 휘발류 논쟁이 벌어지면 어김없이 "아가타"와 "각티슈" 리플이 달리게 되었구요..

 

아.."no61Park"인가?? 이 양반은 "오픈에어필터" 튜닝한 "2900cc" 코란도가 "공도 최강"이라고 해서 그걸 비꼬는 말로 쓰는 "오/픈/에/어/필/터" 리플도 간혹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뭐, 사건의 내막을 모르시는 분들이 보시면 저 인간들이 무슨 아가타니, 각티슈니 하면서 킬킬대는 것이 비정상적으로 보일지 모르나, 대충 그간 내막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가볍게 웃고 넘길수 있는 리플들이죠.

 

대충 이해가 되시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