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넘 억울해서 이렇게 글올려요

제가 메XX 사의 HID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사용기간은 1년4개월(실사용 1년도 채안됨,물론 증명은 할수는없지만요)

A/S기간이 지나서 유상으로라도 수리를 받으려고 했는데 유상수리도 안된다는군요(발라스터고장)

업체왈... 유상수리가 안되니 개별판매 제품을 사서 사용하는수밖에없습니다

이말에 더열받더군요 제품만 팔면그뿐이라는 생각이절로 들더군요

고객입장에선 30~40만원데 제품을 1년4개월쓰고 폐기처분한다니 아깝죠

업체측에서 어디가 어떻게 고장이 났을수도있으니 본사로 한번 보내 보라는 말한마디

하지도 않고 막무가내로 자기네 개별제품만 사라고하니 ....

거기다 유상수리도 안된다고하니

여러분 이상황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넘억울해서 이렇게 글올림니다

저와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 답그글좀 부탁해요 ㅠㅠ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XX사의 HID쓰시는분들 A/S기간이남아있을때 이상이없더라루 이상있다구 보내서 점검받으세요 저와같은 일격지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