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3.0 오너 입니다.

물론 525가 나쁜 차가 아니라는것은 알지만.

고속에서의 코너링 써스좀 손보면 됩니다.

국산 일체형 넣어 봣자 100만원이면 됩니다..

저 또한 지금 일체형 넣고 순정 s30으로 타고 있습니다.

이젠 차에 좀 적응이 되어서 220 넘게 순항 자주 합니다.

이번에 풀배기를 하기 위해서 준비 중이구요.

남들은 그랜져가 어쩌고 저쩌니 해도.. 제가 생각 하기엔 에셈은 에셈일 뿐입니다.

전 에셈5시리즈를 현대의 쏘나타 급에 비교 하고 싶군요. 저의 주관적인 생각 입니다.

남들이 봐도 에셈은 에셈일뿐 대부분의 사람들이 xg를 더 쳐주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엑스지가 3.0이 별로 없습니다.

더군다나 튜닝카는 더군다나 없습니다.

3.0을 타보시면 압니다. 풍부한 옵션과 역시 3.0 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저는 타고 있습니다.

엊그제 고속도로에서 525 만났었는데.

180에서 부터 제가 더 치고 나가더군요. 배기량의 차이가 있으니.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

5단 미션.. 정말 좋습니다

140을 밟아도 알피엠은 3천.. 가끔 탄력 받을때는 150오바 되도 알피엠은 3천에 머뭅니다.

그만큼 조용히.. 순항 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 그리고 무조건 s30을 구입 하시던지.. 구형l30을 사서.신형으로 개조 하시면 좋은 애마 가꿀수 있을꺼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