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무쏘를 구입하신다니, 깊히 생각을 하세요..

1. 차는 명차인건 맞습니다..

   다만...아무리 명차라도 나이는 무시 못합니다..

   관리상태를 유심히 보셔야 합니다...쌍용A/S 허접인건 아시죠??

   고쳐도 고쳐도 못고치는 오너분들 많이 보았습니다.. 기술없으면 조립이라도 잘하던가..떱

2. 연비는 무지 좋습니다..TDI보다 훨씬 좋은건 사실입니다..

  다만 602라면 출력이.....긴 오르막..2단으로 올라가는 602...답답하지 않으실련지..

 개인은 감수하더라도 교통흐름과 뒷차에 대한 미안함은  감수하지 못하실 겁니다.

3.그래도 구입하신다면 오토로...

  무쏘는 수동쥐약입니다...차는 마음에 드는데 수동의 불편함과 위험함에, 막대한 비용[한참유행할시에 600만원정도]을 부담하고 오토로 구변하는 오너님들 몇몇보았습니다..

그래도 수동을 고집하신다면 ABS는 포기하십시요.. 수동과ABS의 조합이 아주 더럽습니다.

이유는 무쏘의 ABS사양 파킹브레이크가 보름을 못넘기고 밀림니다..그럼?? 정차시 항상시동끄고 기어넣어놓고 하차하셔야 됩니다..당기고 당기고 또당겨도 약 보름이면 또 쭈르륵~~사정없이 밀림니다..

쌍용왈~~원래 이래요..

개선방안은?? 주기적인 드럼교체밖에는..ㅠ.ㅠ

주기?? 얼마나?? ....한 육개월??

그럼 드럼 얼마져??...

한..19만원??

꽥..

꼭 수동을 사실려면 ,,꼭 ABS는 포기하세요..

저는 현재 97년생 TDI.오토,ABS/TCS 모시고 다닙니다..

잔고장이나 속썩임은 없었습니다..다행히 차를 잘 잡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함있는차...생각보다 많더군요..불쌍한 오너들...오일교환때, 같은 문제로 고치지 못하고 사업소 출근도장 체크하시는 오너분들 많습니다..결함인지..기술력부족으로 인한 수리불가인지는 판단이...떱

4.부품수급은 문제 없습니다...단...4륜쪽 등속부품은 구형은 구하기가..신형과 다르더라구요..

5.기타 벤츠사양 부품보다 오히려 국산부품이 내구성이 좋은게 더러 있습니다..

  휀클러치= 모 튜닝샵에서 11만원에 장착,,성능좋습니다.순정 벤츠사양은 오일이 자주새서 심각한 문제가..

 진공펌프나 기타등등...

 

아뭏든 생각잘~~하세요..벤츠엔진 ,벤츠미션, 물론 좋습니다..하지만 지금 새로이 입양하시기에는 나이가......

저야..뭐 근...10년은 모시다 보니 정때문에  , 아직 모시고 있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