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소닉 홈피에서 퍼왔습니다. 관계자분이 삭제 원하시면 삭제 하겠습니다.

 

 

 

슈퍼차저의 출력곡선(녹색)은 고회전영역으로 갈수록 순정차량에 비해 가파르게 상승합니다. 약 300rpm정도를 사용하지 못하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약 100마력이 증가하므로 충분한 보상은 된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토크 곡선을 보면 순정차량에 비해 훨씬더 강한 힘을 보여주고 있으며 고회전영역에서도 출력저하없이 고르게 토크를 뿜어줍니다. 이는 엔진 회전 어떤 영역에서도 고르고 강한 힘을 내뿜어 가속력 뿐만아니라 최고속도에서도 높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아래 차트는 정확한 수치 데이터로서 참고 바랍니다.

e46m3dynojet.jpg위 차트는 공연비입니다. 가장 최적의 공연비라고 알려져 있는 12.5의 수치에 근접해있으며 상당히 안정적인 공연비를 보여주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