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5일 12시경 자동차 검사 받고 집으로 가던중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전 1차로 상태차는 2차로에 있었고 2차로에서 1차로로 차선 변경 하면서 저의 앞문짝뒤부터 뒤휀다 바퀴까지 부딪히면서 차가돌면서


가로수와 보도블럭에 안박으려고 브레이크 정말 온힘을 다해 밟아섰습니다.


상대편은 저보고 과실있다고 그러고 보험사도 주행중이니 7:3이다 그러면서 8:2까지 해주겠다는 식으로 말하는데요


영상은 원본이아니라 재생되는걸 핸폰으로 찍어둔거라 제가가지고있는 영상으로 분별이잘안가지만 올려달라고하시면 올려드릴수는 있습니다.


둘다 앞에 아무도 없는상태에서 깜빡이를 넣었다고는하지만 바로옆에서 들어오는데 박기전까지는 영상에도 그냥 직직하다가 확들어오는데 이미 그차를 지나선상황에서 부딪혔고 그차가 핸들자체를 유턴하듯 꺽어들어오다보니 차체보다는 바퀴에 걸려 스커드부터 다찢어져버린부분입니다.


전 피할수도없고 들어오면서 차체끼리 부비적거리면서 부딪힌부분이었다면 1이라도 인정하겠으나 영상에도 나와있듯이 그냥 냅다 꺽어버리는 데 그걸 내가 옆으로 차선을 넘어간들 피하겠냐고 그랬더니 움직이는 상황에서는 100은없습니다. 이러는데 사진을 원본으로 올리려고했더니 자꾸 에디터 에러 뜨고 사진도 안올라가서 작게 올렸습니다. 플래시문제는 검색해서 찾았으나 원본올리는건 실패했습니다. ( 이사진은 원본으로 올라가네요 뭐가문제일까요..?? )

모닝바퀴부분을 보면 깡통휠 바퀴가 찌그러져있습니다. 같은보험사 이다보니 과실 나눠 먹을라고하는게 있는듯하기도하고 아무리생각해도 과실이있다는게 이해가되지않아 글남깁니다. 평소에 어머니가 끌고다니시는건데 수술때문에 오래세워두느라 방전될까봐 블박전원을 꺼논걸 못보고 그냥끌고나와 아차싶었는데 다행히 모닝뒷차블박이있어 잘잘못은 가려졌지만 과실이있다고 하니 답답함에 글남깁니다.

회사에서 몰래쓰다보니 정리가 잘안되는거같네요 ..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 영상은 다시 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 보험사랑 통화하였고 원본영상은 상대편일행꺼라 동의받아야한다고하네요 올린거 우선 내렸습니다.

통화해보고 동의한다고하면 전달해주겠다고합니다. 전 사진만있으면 어느정도는 나올거같아 올린건데 죄송합니다.


영상 전달받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