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보배 회원님들께서 경계하시는 눈팅회원이자, 가입일에 글을 쓰는 사람이네요. 

이제까지 로그인 안하고 있다가 제가 사고가 나니... 

일어난 일은 어쩔수 없고요.. 회원님들도 이거 보시면 한번쯤 도로에서 전동휠체어 있을때 조심하세요.. 


제가 10년넘게 무사고이고, 안전운행 하는데... 이건 정말 피할 수 없었던것 같습니다. 

아니 뭐에 홀린것도 같습니다. 전동휠체어 보았고... 서 있는줄 알았어요. 좌측편에서 오는 차량 확인하고, 우회전 하는데... 어느새 옆에 와 있는게 블랙박스에서 보이네요....ㅠㅠㅠ


전동휠체어 타신 여성분든 왜 뒤에서 밖았냐고... 그래서 물론 못봐서 죄송하다, 다행이 아프신 곳 다치신곳 없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라고 말씀은 드렸지만... 억울했습니다. 휠체어는 가동이 되고, 넘어지진 않았고, 아프신 데도 따로 없다고 하시긴 하시네요. 출동하신 보험사 분 말로는 이런 경우는 나중에 거의 대인 접수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차와 부딪히신 분은 연세 있으신 여성분이시고, 병원에서 수술하고 퇴원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시는데 솔직히 대물하고... 병원비를 제가 다 뒤집어 쓸까봐 걱정 되기도 합니다.


혹시라도... 제가 따로 준비하거나 대응할 부분은 없는지.... 보배 회원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질이 않좋아 유튜브 영상 첨부합니다. 



https://youtu.be/iCJTgRq1B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