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핸드폰으로 눈팅하는 회원입니다.

오랜만에 컴퓨터로 로그인해서 글올리네요.

올리는 목적은 제 3자인 제가 앞차량의 행동에 대해 신고가 가능한지 여쭙고 싶어서 입니다.

방법을 가르쳐 주시면 신고를 꼭 하고 싶습니다.


내용입니다.

지난 일요일 아침에 볼일이 있어서 나간김에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서 뭐 좀 사서 갈려고

들어갔다가 목격한 광경입니다.

앞 차량이 주문한 제품을 받고는 스탭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받은 제품을 스탭 얼굴에

냅다 던지고는 그냥 나가버리더라구요. 지켜보던 저랑 와이프는 황당해 하고, 맞은 스탭은 울고있고...


제 생각에는 주문실수 문제로 추정이 됩니다.

드라이브스루 이용하다 보면 한번씩 주문 잘 못 될때가 있긴 했습니다만.. 모니터로 주문내역 확인

잘 하고, 잘 못된게 있으면 수정하면 될텐데...저런 행동을 직접 목격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영상한번 보시고 제 3자인 제가 신고 가능하다면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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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합니다.

회의 잠시 하고 왔더니 댓글과 추천이 엄청나네요.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일단 일일이 댓글에 답글 드리지 못한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몇몇분들 조언대로 영상을 피해 당사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현재 USB에 블랙박스 원본 영상과

위에 게시한 영상을 저장해 두었습니다. 시간나는대로 방문해서 전달할 예정이나...

피해를 당한 당사자가 일을 그만두지 않았을까 염려됩니다.

매장 관리책임자를 통해서라도 반드시 전달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많은관심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장소는 울산 북구가 맞습니다. 울산분들 잘 알아보시네요.

보닛에 비친 번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어 영상은 다시 수정했습니다..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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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로 내용 추가합니다.

좀아까 밤 9시경에 와이프랑 아들이랑 같이 해당지점에 다녀왔습니다.

메뉴 주문하면서 매니저님과 잠시 대화하고 싶다고 말씀드렸고 매니저님 만나서 짧게 대화 나눴습니다.

대화 내용은 "제가 인터넷에 영상을 올린사람입니다. 피해자가 직접 신고를 하는것이 좋다고 해서 USB에

원본영상을 담아왔습니다. 저는 가해자가 처벌 받기를 바랍니다. 피해자가 신고할 의사가 있습니까?"라고

말씀드렸고 매니저님의 대답은 "피해자가 워낙 어린친구라서..좀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신고와 관련된

문제는 본사에서 얘기중입니다."라고 간략하게 답변하셨습니다.

USB는 점장님께 전달하신다고 하셨기에 매니저님께 전달해드렸습니다.


목격자인 저는 당시의 상황에 분노해서 직접 신고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보배 회원님들께 여쭌것이고,

감사하게도 판단을 내리게해줄 좋은 답변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제가 내린 결론은 여러분의 조언대로

'피해자가 직접 고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게 가해자를 처벌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원본영상과 게시한 영상을 담은 USB를 전달완료 하였고, 이후의 판단은 피해자와 맥도날드 본사

및 지점의 결정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저 역시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지 내일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고는 진행해볼 것입니다. 이미 언론에도 보도가 된 만큼 크게 이슈가 되었고, 피해자를 걱정하고 배려하는

여러분들의 마음을 보니 매우 뿌듯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의 과정이 잘 진행될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밤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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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내용추가 입니다. 아마 이번이 마지막 추가가 될것 같습니다.

어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좀전에 국민신문고에 신고를 완료하였습니다.

민원신청을 '경찰청'으로 하였구요. 방금 '경찰청 교통국 교통안전과'로 사건이 배당되었습니다.

저도 처음 글을 작성할때는 일이 이렇게 커질지는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어쨌든 이 사건을 계기로

모두가 다시한번 생각해 볼수 있는 기회를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가해자의 처벌과 피해자에

대한 사과는 당연히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신고내용 캡쳐 본 추가 합니다.


모두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