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과실비율 및 사고처리 관련 조언좀 듣고싶어 글 남깁니다.
회전교차로(로터리X) 사고 이구요 본인(K5) 상대방(그랜저HG) 입니다.
사고났을당시 K5 2명, 그랜저HG 3명 타고 있었습니다.
사고직후 바로 달려가 죄송하다하고 괜찮으시냐고 먼저 물었고, 상대방(그랜저HG)은 뒷자석(운전자 남편추정)에
계신분만 내려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5분가량) / 운전자 및 아이는 내리지않았구요.
두분다 타지분이시구 저녁예약때문에 먼저가본다고 어차피 100 : 0 이니까 사고접수만 해달라고 하고 바로 갔습니다.
이후 사고처리전화 하면서 담당자 부르고 갓길에 세워 사고처리 진행했습니다.
현재 사고처리접수번호 다 드린상태이며, 상대방은 사고처리접수를 안해주고있습니다.
상대방(그랜저HG)차량은 3명다 병원을 간 상태입니다.(입원사실유무 모름)
본인(K5)는 일단 공업사 자차접수로 수리진행중이며 상대방은 공업사 수리진행상태를 모르겠습니다.
상대방은 현재 저의 보험사랑 전화통화를 거부하고있는상태이며, 저의 보험사에서 사고접수(경찰)를 권유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견적은 K5 전면 그릴,범퍼,라이트(좌)교체 등 휀다,본넷 판금도장 실시로 수리비 120만원 입니다.(렌트X)
과실 비율은 저의 보험사에서도 아직 조사중에있습니다.
그리고 그랜저 트렁크 왼쪽부분(라이트 바로 옆)이 찌그러젔는데, 그부분은 원래 그런거같기도합니다.
트렁크 찌그러진부분 밑, 그리고 라이트부분은 멀쩡한데 트렁크 그쪽만 좀 들어갔다는게 조금 이상하기도 합니다.
저는 전방주시태만이 들어갈것같고, 상대방은 회전교차로 통행법 미준수 및 차로변경 미준수 정도 들어갈것같긴 한대
향후 과실비율 및 보험처리,사고처리 등등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랙박스 화질이 다소 떨어지는면, 번호판을 가려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몰라 끝부분은 전체 모자이크를 해서 
동영상 보시는데 불편끼처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