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회초년생이라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정확하게 몰라 도움 부탁드립니다.

오늘 사거리에서 좌회전 신호 주황불때 멈추려고 감속하는 도중 뒤에서 5톤 트럭이 후방 충돌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 차 상태입니다.

사고후, 서로 보험사 불렀고 저희쪽 보험사 얘기로는 그쪽에서 과실 인정해서 100 그쪽 과실이라고 합니다.

저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서 응급실에서 엑스레이만 일단 받고, 지방에 살아서 지방으로 이동한 상태입니다.

보험번호라고하나요..? 받아서, 대인 대차 처리 된 상황 같습니다. 응급실에서는 그 번호로 처리했구요.

경찰도 와서 저는 조서쓴 상태입니다. 피해자라고 체크를 하긴 하던데.. 추후에 진단서 나오면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1. 허리와 목에 욱신거림이 계속있고 전체적으로 계속 저립니다. 내일 병원가서 입원을 하려고 하는데 교통사고 환자라고 말하고 증상얘기하면 될까요..? 추후에 갑자기 병원비를 저희 쪽에서 내야하는게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2. 오래된 차라 차를 폐차해야한다고 하는데, 추후에 보험사 직원과 어떤 방식으로 얘기하는게 좋을까요. 합의라던지..

3. 혹시 이런 상황 속에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은지 여쭤보고싶습니다.

4. 차량안에 물건을 두고 내린게 있는데 이부분은 보험사가 연결해준 카센터로 보내면 되나요.

5. 저쪽 과실이 100 인데 저에게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는 부분들이 생길수도 있을까요..

이틀전에 부모님께 받은차라, 너무 속상하네요. 시트도 갈고 엄청 조심히 운전했는데.. 번거로우시겠지만 혹시 도움 주실수 있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