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최고속도 170은 찍었을것이라 보입니다.

운전자는 코너 들가기전 그제서야 빠른걸 인식하고 브레이크를 확밟았는지 차가 약간 뒤뚱거리는데 DSC가 잡아주는 모습입니다.

여름에 마른땅 완만한코너에서 DSC가 들어올 정도면 최소 160이상은 되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브레이크를 계속밟아서 언더스티어 증상으로인해 핸들조작이 더이상 되지 않아 택시를 들이박게 된것이고

아마 이런상황에선 훈련 안된 대부분의 운전자이 모두다 사고 영상처럼 됬을 것이라 추정됩니다.

저상황에선 브레이크를 좀놔주고 그립이 돌아왔을때 핸들을 꺽어야 되는데 저런 급박한 상황에선 이러한 프로세스가 몸에서 바로 반응할 정도로 훈련이 되있어야 조작가능한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