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1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 55분~7시 경

 

의정부 신곡2동 롯데슈퍼(구 굿모닝마트)앞 버스정류장 앞에서 난폭운전에 의해 사고가 났습니다. 이를 목격하시거나

블박에 영상이 있으신분은 꼭 제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사고의 발단부터가면 저는 3차선 도로에서 3차선에서 주행중이였습니다.

비상등을 켜고 정차중인 차가 3차선에 있었기에.(버스정류장 조금 지나서)

 

사이드미러를 보고 2차선으로 차선변경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2차선 뒤쪽에서 오고있던 차량이 속도가 많이 빨랐던것 같습니다.(도로는 시속60km도로)

제 예상보다 빨리 왔는지 제 뒤에서 브레이크를 밟으시며 클락션을 계속 울리시더니

1차선으로 차선변경후 풀악셀밟는 그 알피엠소리가 옆에서 훅 들리더라구요.

그러더니 2차선으로 그냥 들어오시는데 그대로 차로 들이박아서 사고가 났습니다..

아마 보복운전하시려고 겁줄려고 그렇게 행동하셨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정말 진심으로 박았다면 분노조절장애인+잠재적살인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차에는 조카 두명이 타고있었고.

보통 사고나면 그자리에 멈추는게 정상인데 그랜드스타렉스가 부딛혔는데 불구하고 그냥 계속 가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비상등키고 따라갔습니다. 그러자 그랜드스타렉스가 한 30m정도 앞에서 마지막차선에 차를 붙이더니

저보고 왜 운전을 그딴식으로 하냐고 하시더라구요.

본인은 난폭운전으로 풀악셀치다가 끼어들었는데 거리를 못잰건지 아니면 진짜 진심으로 박은건지..

후자라면 정말 예비살인마 아닌가 싶습니다. 분노조절장애인이신거같은데..치가 떨리네요..

 

그리고 제가 난폭운전으로 신고한다고 경찰부른다고해서 바로 경찰 및 보험회사 직원분을 불렀습니다.

경찰이와서 이제 진술을 받는데 처음에는 그랜드스타렉스 차주가 블랙박스를 확인하자는겁니다.

그러다가 저의 차량에 블랙박스가 없는 것 을 확인하더니 갑자기 블랙박스에 녹화가안되서 보여줄수가 없다는겁니다.

물어보니 블랙박스영상은 경찰도 함부로 볼 수 없다고하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블랙박스는 못 보는 상황이 되었고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차주도 진술을 번복하는겁니다.

저희 보험회사직원분께서도 블랙박스가 보편화된 요즘에는 거의 진술번복이 없는데 번복이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사람 죽일라고하더니 이젠 구라까지 치더라구요.

결국 보험회사끼리 처리가 안되고 경찰에서 가해자 피해자 먼저 구별해내야한다고하네요.

다음주에 경찰서 출석하라고하는데

그랜드스타렉스 차주는 미안하다는 말 없이 작성할 서류 작성하더니 떠나버리고.

블랙박스가 없어서 근처에 CCTV나 타 차량블랙박스 도움받으려고 3시간넘게 도움요청하면서 다녔는데

결국 건진건 덤프트럭에 있던 영상 몇개입니다.

정확하게 난폭운전으로 사고나는게 이 덤프트럭 뒤에서 찍혀서 영상을 구하질 못했네요.

덤프트럭엔 사고 후 빠르게 이동하는 그랜드스타렉스차량 뒤에 도망갈까봐 비상등 켜고 쫒아가는 제차량 영상은 확보했구요.

정말 영상이 더이상은 구할수가없는데 어떻게 구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봐주시는 분들중에

목격자가 있으시거나 블박영상이 있으시면 sungmin2st@naver.com 이쪽으로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박에서 확인하니 덤프 앞쪽에 대각선으로 세워져있던 A6차량 확인이 되었는데요.

이 차주분이 사고난걸 알고 계신거같습니다. 블박에 영상이 찍혀서 A6 차량넘버를 아는데 공개를해서 찾아도 되는걸까요??..

사고난거 알고계실 것 같은 이유는 덤프 블랙박스를 보니 사고나고 사고난쪽으로 나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알고 계시지않나 싶네요.. 차량넘버는 개인적으로 공개는 하면 안 될 것 같기에.. 해도된다면 올려서라도 꼭 찾고싶습니다..

저와 조카들 몸다치고 차도 망가지고 트라우마도 생겼네요.

옆에서 그렇게 차로 밀어붙일줄은 정말... 차만 붙어도 이젠 무섭더라구요... 후...

이 일을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