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비 없습니까? 그럼 차를 왜 사요? 기름값 아까워서 어떻게 타고 다닌대?

그렇게 소중한 차 길거리에 버려놓고는 긁혔다고 징징댈거면 애초에 왜 거기다 대세요?

자기 차가 소중하면 남 차도 소중한지 알아야지. 차 대지 말란 곳, 도로에다 퍼질러놓고는 잠이 옵니까.

다들 그렇게 댄다고? 그럼 불법이 합법이 되나봐?



통행에 방해 안된다고? 그럼 왜 긁혔는데? 통행에 방해 안되면 어디든 세워놔도 되는지?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주차장, 주차선이 안 그어진 도로는 무조건 주차 금지야.

잠깐이라고? 그 잠깐사이에 니 차도 부서지고 남 차도 부서졌어.

차 긁든 부수든 맘대로 하라고 길가에 차 대는거 아님? 그러면 본인 돈으로 알아서 고치세요. 자차도 쓰지마. 괜히 엄한 사람 보험료만 올라가니깐.

우리나라는 불법주차에 대해 너무 관대한 것 같음. 개나소나 차끌고나와서 아무 곳에나 퍼질러놓고 주차할 곳 생각없이 차부터 사고. 어쩔 수 없으면 법을 안지켜도 되는건가. 법이 잘못됐으면 그냥 어기고 잘못됐다고 변명하면 끝인가?




고구마같은 사진들 보느라 힘들었으니 아래는 응징사진으로.


불법주차 응징.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불법주차 응징.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불법주차 응징.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불법주차 응징.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물론 남의 차 부수고 간 놈도 잘못했죠. 그 새끼들이 잘했다는 것이 아닙니다. 1차적 원인은 불법주차 차주들에게 있고 그런 일 당했으면 교훈삼아 앞으로 주차장에 정상적으로 주차할 생각을 가지라는 겁니다. 왜 본인들이 억울해하고 잘못 하나도 없다는 양 피해자 코스프레를 합니까. 그런 사고 당하고 또 불법주차 하고 또 당하고 하는 새끼들이 쓸데없이 보험료 올리고 주변에 피해 주는 진짜 욕처먹어도 싼 종자들이죠.


ps. 가끔 너는 안그랬냐 평생 불법주차 안해봤냐 이딴 병신같은 논리 들이미는 애들이 있는데 안해봤다 그러면 뭐라할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