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다 조작이다 참 말들많네요 긴글읽어주시느라 고생들하셧는데요 서비스센터 방문기록
사진으로올립니다 as 처리결과를올리자니 엔지니어 사진이 가치 나오기에
서비스이용 내역만 올립니다 이것또한 비꼬는듯한 글들이달릴테지만
현재로써는 이게최선입니다 또한 교품증 인증하라는데 교품증은 개통대리점에줘버려서 없읍니다
위에 서비스내역중 원격상담이 있읍니다 그것은 3번째방문하여 직접os 업그레이드 하라고해서 컴에
배선꼽고 아무리해도 엘지프로그램이 휴대폰을 인식하지않키에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원격으로 설정해준부분입니다
삼성맨도아니고 또한 삼성 관련된일도하지않읍니다 제가올린글이니 응원해주시는분들 비난하시는분들 전부
인정 합니다 어차피 자기가좋아하는 회사제품구입하는 것이 정상일테고요
다만 제가 글올린이유는 어차피 우리회원님들과 갇은 소비자입장이잔아요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 결함으로 억울한일 당했기에 글올린거구요
다만 욕설은 자제해주시기바랍니다
그동안 눈팅만 하다가 글작성한건데 너무심한비난글은 너무 상처가됩니다
주말 남은시간잘보내시구요 새로운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2월 11 개통
2월18일 as 센터 와이파이 안잡히는문제로 첫방문 업데이트했으니 사용하시기에 문제없다는
엔지니어말 믿고 귀가
2월25일 와이파이 안잡혀서 다시방문하니 교품만기일이 오늘이니 교품증발급할테니 어서
개통점으로가시라는말에 지난번엔 외 안해주고 만기일되서 이러느냐 항의하니 아무소리안함
2월25일 교품받고 사용중 이번엔 전화가오면 전체화면에 알림이안오고 세컨드스크린에
표시되고 뒷주머니에 전화 집어넣코 꺼내보면 종료되어있어서
3월11일 재방문 엔지니어하는말이 센터에서 업그레이드하면 초기화되니 집에가셔서 직접
os 업그레이드 해야한다고해서 왕짜증났지만 어쩔수없이 집에서 os 업그레이드
3월13일부터 차량에 v10 등록했지만 불루투스켜면 작동이안되고 설정들어가서
불루투스 켬 눌러야 차량과연결되기 시작 이벤 짜증이 분노로 바뀜
3월18일 오늘 as 센터 가서 엔지니어에게 불루트스문제를 설명하니 직접 봐야하기에
동승해서 차량으로가서 불루투스 연결안되는문제를 엔지니어가 직접 확인 하고
조용한말로 이런문제는 첨인데요 하면서 날쳐다봄 어이가없어짐
as 서비스 팀장 과 해당엔지니어에게 그동안 as 방문기록과 교품 상황 엔지니어가 부루투스
작동안되는문제를 직접확인하였기에 제품 하자라고 말하고 교품이나 환불요구했읍니다
as 서비스팀장은 이런일은 종종있었기에 제품하자가 아니라면서 고장코드 등록하였으니
연구소로보내서 확인 을해야한다고하면서 그냥제품을 사용하라고 이야기함 어이가없어서
살살 머리에 스팀이올라옴 as 팀장하고는 대화가안될듯하여 센터장과 대화를요구하니
센터장이 다시 두엔지니어를 센터장실로 불러서 똑갇은 이야기를 리바이벌로 다시요구함
영업직이라 운전중에 불루투스가 꺼지면 나는거래처와통화도 못하고 그런상황이 오면
난감해진다 교품이나 환불해달라고 제차요구하였으나 불루투스가 꺼지면 다시 켜면되고
제품 고장이아니라고 다시 어이없는 소리를하기에 그럼 운전중에 불루투스꺼져서 켜다가
사고나면 as 센터 측에서 책임질꺼냐고 반문하니 고러케는 못한다고 하기에 더이상 참기힘들어서
센터 바닥에 휴대폰 패대기 치고 액정이며 메인보드면 갈기 갈기 찟어버리고 집으로 왔읍니다
아무리 애국기업이라도 불우한 환경에 처한 몃몃 사람들을 위해 성금기탁하고 훈훈한 소식들려도
유계님들 속지맙시다 다시는 저와 갇은 속터지고 머리터지는 상황을 안만나실려면
절제 합시다 설마 하지맙시다 혹시나 하지맙시다 역시 2등은 3등은 될수있어도 1등은 못됩니다
속상해서 쓴글 길글읽어 주신분들 추천 한방씩해주세요 울화통이터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