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제차를 A
이중 주차되어있는 차량B
이중 주차된차를 이동 시킨사람 C라 설명하겠습니다.
정상 주차되어있는 A를 C가 B를 밀어 접촉하는
사고가 나게되었습니다.
C는 자신의 차를 빼기 위해 B를 밀어놓고 확인안한채
그대로 사라져버렸구요 전 제차에서 시동걸고 휴대폰게임을
하고있었는데 쿵소리와함께 차가 흔들려서 접촉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당시 B차량은 바퀴가 직선상태가아니였습니다.
B차주와 통화후 크고작은 소리가 나서 경찰신고후 B차주
보험 접수번호를 받고 알아서하겠다 돌려보낸후 출근하였습니다.
오후쯤 B차주가 전화와서 C를 찾았으나 C는 인정못한다
알아서해라 라는 말만할뿐 해결방안이 보이지않는다며 일단 보험처리를 기다려주길 원했고 저또한 오해가 풀려서 B차주와 사과후 기다렿습니다.
회사에 지각때문에 반차를 올리던중 과장님이 경미한사고여도 2차 사고시에는 보상이 복잡하다라는 말을해서 차량을 두고 어머님께 부탁하여 3일간 출퇴근을 했습니다.
업무때는 대중교통도 이용했구요.
3일째되던날 B차주가 연락이와서 보험처리 진행 해도 좋다는 전화를 받았고 업무 출퇴근의 사정에 의해 렌트카를 사용해야겠다 라고 말을 했고 알겠다는 대답을 받은후 범퍼 도색 휀다 도색만 맡기고 차가 출고됬다기에휠보상건(사제휠)에 대해 보험사에 문의하고자 담당자와 통화도중 B차량 고객이 보험을 취소하겠다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알려줬습니다.
B차주에게 전화를 하여 무슨소리인지 설명을 듣기위해 전화통화를 하는데 경찰서에 C를 신고하려 갔는데 보험을 취소해라 왜 해주고있냐 라는 말을 듣고 취소해버렸답니다.
차를고친 정비공장 렌트카 쪽에서 연락이 계속와서 제보험으로 일단 자차처리후 구상권을 넘기려는 과정중입니다. 렌트카 특약이없어 수리기간동안 탔던 금액을 제가 지불해야된다는 말이나오고 있고 자기부담금을 선결제해라등
갑작스럽게 지불해야되는 것들이 생겨서 어떻게해야될지
판단이 안섭니다ㅠㅠ위금액들을 제가 전부부담하는게 맞나요? 도와주세요ㅠㅠ당직근무서고 쓰는거라 내용전달이 안된다면 죄송합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