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나게  1회용컵에 가래침 뱉는 놈들도 부지기순데

 

그걸 쓰레기통 위에서 혹은 쓰레기통에서 주워와가  

 

손님눈치보며  몰래  싱크대앞에서  맨손가락으로 휙휙딱아버리거나

 

더러운 수세미로 닦거나.....................

 

개인 커피숍  [ 여긴 진짜 더러웠는데  장사가 잘된다는거에 진짜 어이가없었음 ]

 

브랜드커피숍   [ 할.......커피숍 ]

 

대기업 커피숍  [쪽빠리기업    a 젤 * * *   ......커피숍]

 

 

 

본사직영하는  스......    커피숍 여기만 가야겠습니다 앞으로

 

 

1회용컵 재사용시  컵자체가 스크레치에 취약하여

 

수세미질 몇번만으로도  미생물이 금세번식하여  전염병 위험이 매우크다고 합니다~!!!!!!!!!!!!!!

 

 

 

 

 

 

 

http://coudl.blog.me/220722509913

 

여기 보시면 내용정리가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먹거리X파일>에서 커피전문접 컵 재사용 논란을 파헤친다.

한 집 건너 한 집 꼴로 볼 수 있는 커피전문점. 세계3대 기호식품인 커피는 우리나라에서도 하루 한 잔 이상씩 소비자들이 꼭 찾아 마시는 대표음료 중 하나다.

그런데 <먹거리X파일> 제작진 앞으로 카페 컵의 투명함 속에 ‘감춰진 진실’이 있다는 충격적인 제보가 도착했다. 커피전문점에서 아이스 컵을 재사용하고 있다는 것.


 

심지어 커피숍에서 일을 해 봤다는 한 제보자는 담배꽁초가 들었던 컵, 쓰레기통에 버려졌던 컵도 가리지 않고 재사용했다고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는데….

소비자들 대부분은 일회용품으로 알고 있어 한번 먹고 버려질 것이라 생각하는 아이스 컵. 재활용 되어야 할 커피전문점 컵들은 어떻게 재사용이 되고 있는 것일까.

소비자는 절대 알 수 없다는 커피전문점의 은밀한 꼼수를 확인하러 나선 제작진이 베일 속에 감춰진 커피전문점 컵의 불투명한 사용 실태를 고발한다. 5월 29일 일요일 밤 9시30분 먹거리X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 기자가 진행하는 채널A <먹거리X파일>은 유해 식품 및 먹거리에 대한 불법, 편법 관행을 고발하고, 모범이 될 만한 '착한 식당'을 소개하는 대한민국 먹거리 검증 프로젝트. 일요일 밤 9시 3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