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억울함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림니다.

 

최근 큰 사고들이 있어서 감히 제 사고같지 않은 일에 이렇게 글을 쓰려니 죄송스럽습니다.

 

지난 토요일 2015.1. 24 pm 18:30~40분 경

 

용인 동백지구 어정역 앞 153pointz 부대찌개 주차장에서 발생한 접촉사고 영상을 구합니다.

 

지난 토요일(1/24) 저녁 6시 40분 경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식당주차장에 주차해놓은 차량에(전면주차) 탑승하고

 

출발전 시동을 걸고 다른차량이 나가기에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기어변속 안함)

 

그런데 차가 살짝 흔들리는 느낌이 있어서 옆에 탄 친구한테 "야 뭐가 긁은것같은데"라고 하고 나가보니

 

뒷범퍼에 하얕게 긇혀있더라구요

 

옆을 보니 흰색 스포티지차량이 주차장을 빠져나가려 이동하기에 얼른 멈춰 세웠습니다.

 

빠져나가는 차량은 그차 뿐이였습니다.

 

그런데 그 차량 차주분이 내리더니 황당하다며 전혀 느낌이 없었다고만 과실을 부인하더라구요

 

전 범퍼만 긇힌정도같아서 보험처리하는것보다 그냥 수리비만 청구하는게 나을것같다고 이야기했더니

 

극구 부인하시며 보험처리하자 했습니다.

 

그래서 서로 보험사를 불렀는데 둘다 삼상화재여서 출동 직원이 한명이 가도되겠냐며 연락이 와서 그러라했습니다.

 

그런데 상대방에 긇힌 자국도 적고 주차장에 불빛도 없어서 잘 보이지도 안아서 상대방이 계속 부인했습니다.

 

상대방이 병문안을 가야하는데 면회시간때문에 빨리가야한다며 계속 제촉했습니다.

 

그래서 현장출동 직원이 상대방과 제 블랙박스 영상을 복사하고 현장사진찍고 상대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어제 하도 연락이 없어서 연락했더니 처리담당한테 인계를 했다며 연락처를 줬습니다.

 

처리담당에게 연락해보니 제 블랙 박스 영상이 판독하기 어렵다며 과실여부를 묻기 어렵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겁니다.

 

 그렇게 보험사에서 밍기적대기만하고 상대방은 계속 부인한다고만 합니다.

 

답답해서 직접 연락하려하니.. 사고당시 명함을 요청했으나 명함을 안가져왔다며

 

연락처도 안주시고, 전 경미한 사고이니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서 신경쓰질 못했습니다.

 

계속 시간만 끌고있는것같아 사고 접수를 하려합니다.(경찰서)

 

이에 증거가 될만한 영상을 모으려합니다.

 

지난 토요일 1/24 용인 어정역 앞 153pointz 부대찌개 주차장에서 계셨던 분이 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귀한 시간에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