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낙하물로 인한 휠, 범퍼 손상이 있었는데요..

 

범퍼등 공업사에서 수리할 것은 수리 했지만..

 

휠이 사제 휠인 관계로 현재 보험회사와 대치중입니다.(사고발생 대략 16일째)

 

우선 휠 구매 영수증(140만원) 첨부하여 팩스 보냈는데

 

미수선 처리 해달라고 했지만 차일 피일 미루고 있네요..

 

합의서를 작성해야 한다. 등등

 

빠르게 처리 되면 그냥 대충 받고 넘기려고 했는데..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PS. 아래 같은 상황인데 금감원에 민원 넣을까요??..

 

 

사고는 지난 8월 3일 새벽 1시경 발생.

경부고속도로 하행 만남의 광장지나 대략 5키로 지점.

렌트 스타렉스 사고차량의 낙하물(휠 축)을 밟고 넘어 범퍼 및 휠 타이어 파손..

L보험회사 접수번호 받기까지 대략 2시간 걸린듯??... (비오는 날인데 그것도 새벽에)

사고 발생 4시간여만에 어부바로 공업사 입고...(급하게 차량 필요한 날이라 공업사 소개로 보험렌트 받음)

일, 월, 화, 수 4일간 보험렌트 사용..(대물 담당자 해당주 휴가로 연락없었음)

공업사에 렌트 차량 반납후 차량 인수(타야 짝짝으로 갈아놓음.. 전륜인데 .. 사비로 타야 교체)

휠 파손건에 대해서는 대물담당자 연락 올거라는 말 듣고 우선 차량 출고 받음

8월 14일 오후 7시 경 대물담당자 최초 연락옴(사고발생 11일 지남)

"공업사 입고 하신거 처리 할 예정입니다."

저녁 9시경 문자로 휠 동일한 제품으로 구해오고 렌트 요청, 본사 클레임 제기 한다고 했더니..

바로 전화오더라구요.. 15일날 렌트 해드리겠다..

구매 하신 영수증이나 견적서 팩스로 보험사에 보내달라..

오늘 렌트 다시 반납했구요. 그동안 사용하지도 않고 주차장에 짱박아 뒀습니다.

오늘 팩스로 휠 구매 영수증 발송.. 전화 와서는 합의서 등 작성을 위해 꼭 방문해서 만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