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발운전 -

보통 운전시 정법에 의하여 발을 공중에 띄고 조작해야 하기에 급상황이나 사고발생 할 경우 평상시 한발을 지지하는 한발조작보다 두발에 순간 힘이 들어가 상황에 맞지 않는 급브렉이나 풀악셀을 밟게됨으로 위급순간 원하는 페달 조작불가능으로 2차 사고 우려가 크게 되어 자신의 더 큰 위험이나 다른차량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예전 사고사례를 찾아보시면 블킹대신 악셀은 세게밟아 죽은분 많습니다.)

 

안전밸트 -

역시 위급상황이나 사고시 몸이 팅겨나가거나, 내부에서 부딪혀 정신을 잃거나 부상을 입게되고, 역시 사고 후 조치 불가능 하여 2차사고로 더 큰 피해나 다른차량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그간의 여러사례등이 많으므로 말 안해도 밖으로 튕겨나가서 깔려가시는분, 머리박고 가신분, 정신잃어 2차 사고가 많이 생기는 것이 많음을 다 아실터, 안전밸트로 정신을 잃지 않고 2차사고 예방이 큰 도움이 됩니다)

 

* 운전시 매트에 발뒤꿈치를 대고 하는 것과, 안전밸트를 해도 삐딱한 자세로 운전하는 것도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이렇게 설명 열심히 해줘봐야 자기 이기주의 분들은 자기 편함에 부정하고 또 자기 편의주의적 말 만들겠지요..

근거보다는 자기 이기적 생각에 엄한 주장 하면서 불필요한 논쟁은 그만 함이 좋은텐데..

그 시간에 교통문화 바꾸는 생각이나 더 하심이 님과 님 가족의 안전에 더 좋은텐데..

왠 위험을 유발하는 고집들만 부리고 난리치시남..

 

양발운전, 안전밸트 미착용 하고...

커브길 방지턱 미리 못 보고 좀 세게 넘어가 보삼.. 한번만 해봐도 알텐데..참나..

 

사고를 나 보거나, 큰사고를 목격한 분들의 친절한? 설명 좀 잘 이해하고 님들 생명이나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