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요약만 해보겠습니다.

 

장소와 이름은 무명으로 해놓겠습니다.

 

현 상황은 검찰로 송치된 상황입니다.

 

아는 동생이 폭력을 당했습니다 전치 12주(이빈후과 2주, 외과 6주정도, 이빨4주)

 

이사건으로 동생은 입원을 해야했고 직장에서 짤리고 원룸에서 독립하던 집에서도 나가야할돈 문제로 힘들어합니다

 

사건은 집단 폭행입니다. 그런데 가해자 측은 1명으로 총대를 맨거 같습니다.

 

시간대는 초저녁 시간대였으며 CCTV에 얼굴이 인식은 안되며 폭력이 일어난것만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해자측은 난 12주 정도의 상처를 낸적은 없는거 같다며 부인했다고 합니다.

 

경찰서에서 조사도 받고 합의를 하러 들어왔는데 전치 12주에 직장까지 짤렸는데 처음엔 50만원에 합의를 하려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동생은 이정도 보상을 인정못한다고 통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찰로 송치된 상황입니다.

 

그리고 동생이 병원에서 6주동안 수술 및 치료를 받고 병원측에서 더이상 있을 필요가 없다며

더 버티면 의료보험에 적용이 안될수도있다 길래 가해자측에 말하고 가해자가 직접와서 병원비를 내주고

퇴원을 했습니다. 그때도 200만원 합의를 하자고 했고 동생은 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후에 쫌있다가 철심을 박았기에 철심을 빼기위한 수술 및 입원을 할 예정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이사건에서 가해자가 가해자로 진술되어 검찰로 송치되었는데 검찰로 송치되면 어떤결과가 나옵니까?

벌금만 먹고 끝나는것입니까?? 동생 보상은 받을수있는지요??(직장짤리고 생활고가 어려워진상태)

 

2. 전치 12주가 나왔는데 따라따로(이빈인후과, 외과등등) 최고 많이 나온 진단6~8주만 인정이 되는것입니까???

 

3. 동생은 충분한 보상을 받고 싶어합니다. 검찰로 송치된 사황이면 기다리는 방법뿐인가요? 보통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요??

 

경험및 지식이 있으신분에게 의견 및 비슷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