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때문에 바빠서 내일 아침 일찍 동네 스피드메이트 가서 점검 받아보고 안되면

삼성 정비사업소 갈생각입니다

 

6년식 가스차입니다 기화기없는거구요

 

증상이 예전부터 비슷한 증상을 보여왔다면 어디인지 대략 검색해서 알수 있겠는데

며칠전 저녁까지 잘운행되다가 아침에 출근할려고 시동켜니 덜덜 거리면서 안마용 차가 되는거에요

나올때 후진으로 나오는데 후진할때도 안마차처럼 덜덜 거리고

정차후 d에 놓고 브렉 밟고 있어도 안마용처럼 덜덜

0~10킬로 서행일때도 안마용으로 덜덜

10~40킬로 올라갈때 점점 덜덜거림이 약해지면서

60~90일때는 덜덜거림이 거의 사라지네요;;

그리고 정차후에 중립에 놓고 있으면 또 덜덜거림이 많이 사라지더군요;;

 

동호회도 물어보고 지식인도 물어보고 보배드림에도 물어보니까

 

엔진헤드와 점화플러그 쪽으로 압축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엔진미미인줄 알았는데 미미보단

엔진헤드나 점화플러그 쪽 댓글이 많더군요;;

 

궁금한게 엔진헤드나 점화플러그 문제일때는

가스차는 원래 저속및 정차와 후진일때는 안마용이 되고

고속일때는 심한 떨림이 사라지는건가요?

 

떨림이 얼마나 심하냐 하면 운전석은 물론 조수석 탄사람도 덜덜 거림을 많이 느끼구요

p에 놓고 내려서 뒤에보니 배기통도 텅텅 거리면서 울더라구요

 

그리고 가장중요한게 바빠서 운행중인데 ㅠ.ㅠ 내일 정비소 가지만..

오늘 딱 증상이후 110킬로정도 운행했는데 오늘 한번에 30정도 운행했더니..

히타 키지도 않았는데 차안이 히터킨거처럼 덥더군요;;

운전석 우측 귀중품 넣어두는 명칭은 몰겠지만 커버 여니까 안도 뜨겁구요;;

 

괜히 이상있는데도 차안이 더워지는데 더 문제생긴걸까요?ㅠㅠ

 

그리고 6년식 11만킬로 탄차라서 보증도 안되는데..

점화플러그면 다행인데...

엔진 헤드가 문제이면 대략 가격이 얼마정도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