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바라는 건 도대체 뭘까요...

 

현기차의 품질을 수출차 이상으로 국내에 판매를 하고

국내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지 말고, 대우해 달라는 겁니다...단순히 두개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현기차는 갈수록 실망이네요..

국내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아니지요...봉이 아니라 너거 맘대로 해라 식이겠죠

현기차 사지 맙시다 해도 사는 사람이 60%이상...쯥_______정말 불편한 진실 입니다.

 

이에 실천 사항이 있습니다....

 

직접 현기차를 상대로 싸우는 건 불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그래서.. 수입차 내지는 삼성차나 쉐보레를 구매 해야 되는데....

 

수입차에 대해 우리가 원하는 건....

 

1. 수입차의 가격을 현실성 있게 down......

   down만 되면 안되죠...

2. 수입차의 부품값을 현기차의 110%~120%까지로 down

    (얼마전 제규어 사건----현지에서는 190만원 나온 건_건축중인 건물의 유리에

     햇빛이 반사되어 플라스틱류가 녹은 사고.....우리나라에서 제규에 그 정도면 1000만원 이상)

3. 수입차의도 삼성전자급의 서비스...(물론 삼성도 좋지 않은 면도 있지만...)

4. 각도시마다 있는 서비스센터....

등....

 

현기차...국내시장의 70% 이상입니다.

한 두명이 지랄발광한다고 현기차 꼼짝하지 않습니다...

왜? 팔리니깐..

그러고도 현기차를 구입해서 타고다니니깐....

 

그래서 수입차가 가격면이나 서비스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국내에 뿌리내리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자동차 판매율에서 20~30대와 40대 이상에서의

수입차 점유율이 상당히 차이가 있다고 하죠....

20~30대에서는 수입차를 많이 탄다고 합니다.

지금의 20~30대가 20년이 지나면 40~50대가 되겠죠...

 

그럼 현기차 망하겠죠.....

제발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어요....지금의 현기차 만행을 보면.....

 

현기차 계속 까시고...

수입차의 문제도 계속 노출을 시켜서....

보배빠님들이 많은 정보를 얻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수입차의 문제나 수입해 오는 딜러상의 문제가 있다면...

보배빠님들이 뭉쳐서..조져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기차보단 수월하잖아요...^^

 

오늘은 개천절

국산 애용도 좋지만....

국내 소비자를 개떡같이 아는 독과점 업체가 있는 한...

국산 애용은 애국이 아닙니다.....

오히려...수입산을 이용하는게

국내 업체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를 고를 때 제 우선순위는.....와이프와 애기가 있으므로.....

1. 정숙성

2. 안전성

3. 디자인...

그래서 전

수입차---쉐보레---삼성---현대---기아 순으로 차를 골라봤습니다.

안타깝게도 전 삼성차를 탑니다......쯥

 

워터비더의 주절주절 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