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블랙박스를 체험기를 통해 받은 상품이라 , 오디오 기능 안되고..  화질이 640*480 수준이네요..

 

거여동4거리에서 개롱역 방면으로 주행중  전방 신호등 적색불 들어온 상태를 주지하고, 서행 운전중에

 

3차선의 차가 없음을 확인하고 차선 변경후 저속주행으로 가는 상황입니다.

 

보행 신호등상태라 저속으로 가던중 갑자기 반대쪽 차선에서 갑자기 뛰어오는 고등학생을  미쳐 발견 못하고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어쩔수 없이 우측 부분에 충돌을 한 상태입니다. (횡당보고 보행중이 아닌 쪽으로 보행 상태)..

 

바로 학생은 일어나서 제 동영상 보시면 뒤쪽 버스를 타려고 다시 가던길을 막 가는걸 제가 잡아 멈쳤습니다..

 

자꾸 괜찮다는 학생말에, 일단 아픈데 없는지, 여기저기 물어보고 살표보고, 무슨일 있으면 연락하라고 명함주고

 

보냈는데요..갑작스럽게 당하고 나니, 너무 놀랬네요..

 

학생말로는 오히려 자기가 죄송하다고, 정말 아픈데 없고, 연락처 안줘도 되고.. 부모님께도 말씀 안드린다고 하더군요..

 

20분후 송파경찰서쪽에 혹시 몰라 사고 접수 전화로 등록을 한 상태이며, 경찰서 측에서 자상하게 잘 설명해 주더군요..

 

일단 마음이 아직까지 진정이 안되네요. 추후 상대방 부모님께서 연락을 해서 뭐라 뭐라 할지도 걱정되는데..

 

운전 경력 15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고 , 방어운전을 한다고 하였는데 참 씁쓸합니다.

 

그러나, 혹시라도 저에게도 어느정도 책임 정도는 있는지 궁금하네요... 경찰에선 상대방측에서 뺑소니 또는 이런 저런 연락이

 

오면 그때 보험접수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걱정입니다...아침부터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