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 다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천정형 lg 에어콘을 사용하고있는 한 자영업자입니다.

 

작년에 ch-11오류 실외기 오류로 수리비 35만원 딱 8/1일 수리하였습니다.

 

어제 부터 에어콘이 또 동일부위 고장이나서 사용이 안됩니다.

 

매장안은 푹푹찌고...고객님들은 덥다고 난리시고,,,

 

오늘 에어콘 기사와서 하시는말씀이 동일 부분 이상으로 교체해야되고  다시 교환비용을 청구합니다.

 

수리비 이번엔 약 30만원~! 이거 교체 부품한건 1년간만 무상수리라고 합니다.

 

오늘 8/16일 15일 지난거죠..어이없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부품값이 또 왜 다르냐고 하니 부품값이 내렸답니다.

(요새 제품값이 내렸다니 참 어이가없네요.아이스크림값도 올라서 안떨어지는판에..)

 

기사왈 자기 연봉이얼만데 이런거 머 장난안칩답니다. 그리고 하소연합니다. 저한테 왜이러시냐고.

 

그래서 에어컨 집에쓰시냐고 쓴다고, 매년 30만원 수리비내고 쓰실꺼냐니.. 왜 쓰냐고합니다.

 

그래서 전 이거 써야되냐니, 자기 일 아니랍니다...

 

어제부터 목,금, 토.일  어찌할까요 ? 교사블님들 가게문닫고 쉬어야하나용?ㅜㅜ